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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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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데빌곰스 2020. 6. 14. 0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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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사업에서 당장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다.


기여요인은 많지만 평판관리가 그 중 하나인 경우가 많다.


그래도 나머지는 실패한 곳에서 성공하려면 효과적인 경영전술을 구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악행은 평판이 나빠지는 것을 막는 길이다.


부정적인 피드백은 반드시 긍정적인 피드백의 바다에서 손실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피드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검색 결과에서 부정적인 내용이 누락되도록 신선하고 긍정적인 내용으로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당신의 사업을 개성 있게 만드세요.


팔로워와 가능한 한 자주 소통하십시오.


소셜네트워크에 질문이 게시된 경우 최대한 빨리 답변하십시오.


당신의 팔로워에게 그들의 질문에 대한 대답을 즉시 말해라.




온라인에서 당신의 존재를 주시하라.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언제 당신이나 당신의 사업을 좋아하지 않는 고객이나 누군가로부터 부정적인 검색 엔진 결과를 받을지 결코 알 수 없다.


그들이 순위가 높아지기 전에 그들을 막아라.


적어도 한 달에 한두 번은 이렇게 해 봐.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사업을 소유하고 있다면, 당신의 직원들은 반드시 존중 받아야 한다.


때로는 이것이 꼭 필요한 것으로 보이지 않을 때도 있지만, 직원들을 존중하지 않으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불만을 품은 직원들이 대화를 시작하면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손님이 자주 오는 곳에 있으십시오.


그들이 자주 가는 곳이라면 어디든 가봐.


고객이 가고 있는 곳에 도달함으로써, 고객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되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더 많은 위안을 가지고 있고 당신과 더 개방적일 가능성이 더 높다.




온라인에서 회사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발견하면 웹 마스터에게 해당 정보를 제거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정보가 허위라는 증거를 갖고 있다면 다른 사이트도 흔쾌히 받아넘길 가능성이 높다.




소셜 미디어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사람들은 이 사이트들에서 사업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면서 부정적인 코멘트를 신속하게 찾아내어 신속한 손상 관리 및 불만사항 해결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의 평판이 손상되지 않도록 돕는 좋은 방법이다.




비즈니스가 확장됨에 따라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성장하는 비즈니스로 인해 결국 불행한 고객들과 만나게 될 것이며, 이러한 상황을 적시에 처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게다가 모든 것을 전문적으로 다루어야 한다.




적절한 평판 관리에 대해 배우는 것은 필수적이다.


여기에는 고객을 대할 때 완전히 정직하게 대하고, 고객을 올바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고객을 대할 때 오류를 인정하는 것이 포함된다.


좋은 평판을 얻는 것은 진실성에 달려 있다.




당신이 선택한 틈새에서 당신의 위치를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의 성공에 중요하다.


작은 문제가 큰 문제가 되는 것을 어떻게 막을 수 있는지 항상 알고 이해해야 한다.


이 정보를 명심하고 비즈니스의 성장을 지켜 보십시오.